소비자 정보

연구분야 : C120301 자연과학 > 생활과학 > 소비자학 > 소비자교육/정보

클래스 : 저작(창작)물/정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7519

STNet ID : 1002141

한자 : 消費者情報
영어 : consumer information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매 의사 결정 [ 購買意思決定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y06-01 조직/단체명 조직/단체명

한국소비자원 [ 韓國消費者院 ]

R2:기능적

isProducedBy (생산/제작의 주체)

 

a02-04 사회(종교)조직/단체 사회(종교)조직/단체

소비자 단체 [ 消費者團體 ]

로밍서비스(roaming service) 이용자 만족도 척도 개발 및 영향 요인 분석

A Study on Method Development in User's Satisfaction Scale and Effecting Factors in Roaming Service

소비자문제연구 | 41 | 2012 | 사회과학일반

소비자교육 피추천자의 참여도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네트워크 특성에 관한 연구

Influence of Social Network Properties to Joining Consumer Education of Recommendee

소비자학연구 | 21 | 3 | 2010 | 경제학

소비자교육 피추천자의 참여도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네트워크 특성에 관한 연구

Influence of Social Network Properties to Joining Consumer Education of Recommendee

소비자학연구 | 21 | 3 | 2010 | 경제학

사용확산모형을 적용한 소비자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활용에 대한 연구

Consumers’ Usage of Online Social Networks: Application of Use-Diffusion Model

소비자학연구 | 21 | 2 | 2010 | 경제학

사용확산모형을 적용한 소비자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활용에 대한 연구

Consumers’ Usage of Online Social Networks: Application of Use-Diffusion Model

소비자학연구 | 21 | 2 | 2010 | 경제학

소비자정보를 통한 소비자보호법제 ― 독일의 소비자정보법(VIG)을 중심으로 ―

Das Verbraucherschutzrecht und die Verbraucherinformation - insbes. über das deutsche VIG -

공법연구 | 40 | 1 | 2011 | 법학

블로그 소비자정보의 활용과 생산에 관한 연구

A Study on Utilizing and Developing of Consumer Information on Blog

소비자정책교육연구 | 6 | 1 | 2010 | 소비자/소비경제

블로그 소비자정보의 활용과 생산에 관한 연구

A Study on Utilizing and Developing of Consumer Information on Blog

소비자정책교육연구 | 6 | 1 | 2010 | 소비자/소비경제

저비용항공사 서비스품질에 대한 소비자평가

A Consumer Evaluation for a service quality for LCC(Low Cost Carrier)

소비문화연구 | 14 | 3 | 2011 | 기타사회과학일반

소비자정보 분야 연구의 종합적 고찰: 2000-2010, and beyond

Consumer and Information: A Critical Review of What We Learned from 2000 to 2010

소비자학연구 | 21 | 2 | 2010 | 경제학

소비자정보 분야 연구의 종합적 고찰: 2000-2010, and beyond

Consumer and Information: A Critical Review of What We Learned from 2000 to 2010

소비자학연구 | 21 | 2 | 2010 | 경제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