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의사 결정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1078

STNet ID : 9009198

한자 : 購買意思決定
영어 : purchasing decision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의사 결정 [ 意思決定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지각 위험 () [ 知覺危險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시간 압박 [ 時間壓迫 ]

isAffectedBy (영향요인)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소비자 정보 [ 消費者情報 ]

isAffectedBy (영향요인)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상품 구색 [ 商品具色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명성 [ --名聲 ]

isConceptOf (개념(전체))

 

e02-02 패턴 패턴

구매 의사 결정 과정 [ 購買意思決定過程 ]

R3:시간적

co-occursWith (동시발생)

 

c02-01 감정 감정

소비자 감정 [ 消費者感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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