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구색

연구분야 : B050605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상품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965

STNet ID : 1004334

한자 : 商品具色
영어 : assortment

b01-03 경제/산업활동

행위대상(자)

소비자 (消費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매 의사 결정 [ 購買意思決定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명성 [ --名聲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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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시장의 점포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도읍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nfluence of Store Selection Attributes on Customer Satisfaction in Traditional Market of Small Tow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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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Study on Determinants of Customer's Retail Format Choice Behavior and Buying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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