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명성

연구분야 : B050604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광고관리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888

STNet ID : 1004275

한자 : --名聲
영어 : brand reputation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채널 선호도 [ -- 選好度 ]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매 의사 결정 [ 購買意思決定 ]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소비자 행동 [ 消費者 行動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상품 구색 [ 商品具色 ]

RT (관련어)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강화(증가/확장/신장)

브랜드 파워 [brand power]

보상물의 순효과 증대를 위한 보상물 제공시점 및 유형 선정기준에 관한 연구: 브랜드 명성의 역할 중심으로

How to Decide Reward Timing and Reward Type to Increase the Net Effect of Rewards: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Reputation

마케팅연구 | 25 | 3 | 2010 | 경영학

지각된 품질요인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PB와 NB간의 차이분석

The Effects of Perceived Quality Factors on the Customer Loyalty: Focused on the Analysis of Difference between PB and NB

유통연구 | 15 | 2 | 2010 | 경영학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 교육훈련지원, 브랜드명성, 거래특유투자가 갈등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Educational Training Support, Brand Reputation, and Transaction Specific Investment on Conflicts and Satisfaction in a Franchise System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2 | 2010 | 사회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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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적 시뮬레이션과 브랜드 명성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Mental Simulation and Brand Reputation on Product Evaluation

광고학연구 | 21 | 1 | 2010 | 신문방송학

심적 시뮬레이션과 브랜드 명성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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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wo-sided WOM on Consumers’ Brand Attitudes in an Online Context

마케팅연구 | 27 | 1 | 2012 | 경영학

글로벌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이 브랜드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본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Strategic Effects of Global Brand Positioning on Brand Percep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 A Focus on Consumers of the Brand Origin Country

광고연구 | 92 | 2012 | 광고/홍보학

브랜드자산과 디자인자산이 소비자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와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The Moderating Role of Brand Reputation in the Relative Effects between Brand Equity and Design Equity on Consumers' Product Evaluation

마케팅관리연구 | 15 | 2 | 2010 | 경영학

브랜드자산과 디자인자산이 소비자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와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The Moderating Role of Brand Reputation in the Relative Effects between Brand Equity and Design Equity on Consumers' Product Evalu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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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rating Role of Product Tangibility and Customer Type in Brand-Customer Relationship

광고학연구 | 23 | 2 | 2012 | 신문방송학

브랜드 명성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와 웹사이트 디자인 첫인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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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유통채널 확장시 오프라인 채널의 브랜드 명성, 서비스 만족도의 이전 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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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과학연구 | 9 | 2 | 2011 | 산업/서비스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