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선호도

연구분야 : B030904 사회과학 > 경제학 > 분야별경제 > 산업/서비스경제
B1901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신문방송학일반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496

한자 : -- 選好度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선호도 [ 選好度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고객 만족도 [ 顧客滿足度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명성 [ --名聲 ]

isDegreeOf (정도/수준의 대상)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채널 선호 [ --選好 ]

이산적 선택모형을 적용한 지상파TV 채널 선호도 연구

Viewer Preferences on Terrestrial TV Channels Based on a Discrete Choice Model

한국방송학보 | 25 | 2 | 2011 | 신문방송학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불확실성과 모호성의 차별성 - 불확실성과 모호성의 선행변인과 영향에 대하여

Difference between Uncertainty and Ambiguity in Organizational Communication

언론정보연구 | 49 | 1 | 2012 | 신문방송학

온라인 유통채널 확장시 오프라인 채널의 브랜드 명성, 서비스 만족도의 이전 효과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ransferring the effects of brand reputation and level of service satisfaction of an offline channel company when it is expanding to an online distribution channel

유통과학연구 | 9 | 2 | 2011 | 산업/서비스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