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도

연구분야 : B030700 사회과학 > 경제학 > 소비자/소비경제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1744

한자 : 顧客滿足度
영어 : consumer satisfaction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서비스 만족도

UF (비우선어)

 

 

CST

UF (비우선어)

 

 

소비자 만족도 [ 消費者滿足度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채널 선호도 [ -- 選好度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소비자 지식 수준 [ 消費者知識水準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제품 다양성 [ 製品多樣性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정보의 질 [ 情報-- 質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고객 선호도 [ 顧客選好度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a02-01 행정/공공기관 행정/공공기관

시설관리공단 [ 施設管理公團 ]

RT_Y (◄관련어)

관련 개념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창업 성과 [ 創業 成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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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aining the Determinants of a Local Government's Innovation Adoption in Public Services: A Case of the Community Social Service Inno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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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당 방문 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신뢰,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성별의 조절효과

The Effects of Experiential Value in Korean Restaurants upon Trust,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 Focused on The Moderating Roles of Gen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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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 HTS의 품질요인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n Impact of HTS Quality of Online Securities Transaction System on Customer Loyalty

회계와 정책연구 | 15 | 3 | 2010 | 회계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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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특성에 따른 피부관리실 고객만족도연구 -수도권을 중심으로-

A Study on Consumer Satisfaction in Skin Care Shops according to Consumers’ Characteristics (Focused on capital areas)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 8 | 4 | 2010 | 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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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업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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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북아관광연구 | 7 | 3 | 2011 | 기타관광학

지방정부 상수도서비스의 고객만족도 평가 및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Factors Contributing and Customers’ Satisfaction of the Local Government’s Drinking Water Service

국가정책연구 | 24 | 1 | 2010 | 정책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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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ived Value of the Convention Center Casino Loyalty Program and Customer Loyalty

컨벤션센터 카지노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의 가치와 고객 충성도의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 20 | 6 | 2011 | 관광학

리조트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해외리조트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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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휴양림 이용자 특성에 따른 고객만족도 연구

A Study on Customer Satisfaction based on User's Characteristic of Recreational Forest

부동산학보 | 48 | 2012 | 국제/지역개발

사회서비스 바우처프로그램의 효과성 및 고객만족도 영향요인 : 산모신생아도우미서비스를 중심으로

Effectiveness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Caretaker Voucher Service for Postpartum Women and Infants

지방정부연구 | 13 | 4 | 2010 | 행정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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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의 태권도장 선택요인에 따른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및 재등록의도와의 관계

The Relationship among Customers' Satisfaction, Customers' Loyalty and Their Intention for Re-registration, according to the Factors that Affect Parents’ Choice of a Taekwondo Gym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3 | 2010 | 체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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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첩성역량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Agility Capabilit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focusing on Online shopping-mall-

e-비즈니스연구 | 11 | 4 | 2010 | 무역학

민첩성역량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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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자본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은평구 15개 자치회관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correlation of Social capital to the Customer Satisfaction : Focusing on Eunpyeong-gu

지방행정연구 | 24 | 2 | 2010 | 행정학

사회자본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은평구 15개 자치회관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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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체 급식서비스 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울산지역 급식기업 비교를 중심으로 -

Effects of Food Service Factors on Customers' Satisfaction in the Contracted Food Service Industry: A Comparison of the Contracted Food Service Companies in Ulsan Area

호텔경영학연구 | 20 | 5 | 2011 | 관광학

e-Business성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주체, 환경, IT자원을 중심으로

A Study on Determinants of e-Business Performance : Subject, Environment, and IT resources

대한경영학회지 | 23 | 1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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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사이버 증권거래의 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하남성 정주시 투자자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Cyber Securities Trading Attributes on Customer Satisfaction in China

경영교육연구 | 63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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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점수의 결정요인

What Affects the Results of 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Survey for the Public Entities in Korea?

재정학연구 | 5 | 3 | 2012 | 경제학

한식당 선택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효율성 비교연구 -국내 한식 체인레스토랑을 중심으로-

A Comparative Study of Efficiency and Effect of Korean Restaurant Selection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Focused on the Korean Chain Restaurants-

호텔경영학연구 | 20 | 2 | 2011 | 관광학

고객만족도, 직원만족도와 핵심성과지표달성도를 이용한 공공서비스 품질개선전략 수립에 대한 사례연구

A Case Study on the Building of Service Quality Improvement Strategies Using CSI, ESI and KPI: Focusing on Public Sector

Information Systems Review | 13 | 3 | 2011 | 경영학

지방정부 행정서비스 품질의 고객만족도 평가 - 인제군 문화체육 행정서비스를 중심으로

An Evaluation on Customers' Satisfaction from Municipalities' Public Services : The Case of the Inje County of Gangwon-Do in Korea

정책개발연구 | 10 | 1 | 2010 | 기타정책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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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개발연구 | 10 | 1 | 2010 | 기타정책학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의 특징과 쟁점 : 대전광역시 지역개발형을 중심으로

On the Characteristics and Issues of Community Social Service Investment Program in Daejeon

사회과학연구 | 21 | 2 | 2010 | 사회과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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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직원만족도와 핵심성과지표달성도를 이용한 공공서비스 품질개선전략 수립에 대한 사례연구

A Case Study on the Building of Service Quality Improvement Strategies Using CSI, ESI and KPI: Focusing on Public Sector

Information Systems Review | 13 | 3 | 2011 | 경영학

축제 웹 사이트 품질과 조직-공중 관계성이 이용자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주, 인천 지역 축제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Festival Website Quality and Organization : Public Relationship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eat Visit Intention

문화정책논총 | 23 | 2010 | 정책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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