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파워

연구분야 : B050604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광고관리

클래스 : 강화(증가/확장/신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0416

한자 :
영어 : brand power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행위자1

경영자 (經營者)

행위대상(자)1

상품 (商品)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가치 [ --價値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명성 [ --名聲 ]

인수합병 과정의 브랜드 및 고객 통합에 관한 연구 : 백화점의 브랜드 네임 및 회원 통합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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