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압박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239

STNet ID : 1004574

한자 : 時間壓迫
영어 : time pressure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구매 의도 () [ 購買意圖 ]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매 행동 [ 購買 行動 ]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매 의사 결정 [ 購買意思決定 ]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소비자 행동 [ 消費者 行動 ]

RT (관련어)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메시지 프레이밍 [Message Framing]

RT (관련어)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대안 평가 [ 代案 評價 ]

소셜커머스에서 조절초점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의도 분석 -가격할인과 시간압박 정보를 중심으로

The Impact of Regulatory Focus on Purchase Intention in Social Commerce - Focusing on Price Discount and Time Press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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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소성 메시지의 광고 효과 - 한정판과 시간압박을 중심으로

The Advertising Effectiveness of Scarcity Message - The Role of ‘Limited-Edition’ Message and Time Press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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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이용시점과 판촉메시지 유형이 소비자의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 of Timing of Sales Promotion Usage and Type of Sales Promotion Message on Consumer’s Product Purchase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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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동시간에 따른 시간압박과 여가제약: 건강행동의 선택 혹은 희생?

Leisure Activities in Time Pressing Situation: Selection? or Sacrif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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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녀의 시간압박인식 차이와 관련요인 탐색

Who is the Busiest in Korea? A Study on Gender Difference in Time Press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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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압박하의 인지와 감정 반응이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n Behavior Intention of Post Purchase to the Cognitive and Emotional Response Under Time Press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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