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행동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0809

한자 : 購買 行動
영어 : buying behavior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소비자 행동 [ 消費者 行動 ]

N1:종류

hasKind (종류)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충동 구매 [ 衝動購買 ]

hasKind (종류)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의류 구매 행동 [ 衣類購買行動 ]

hasKind (종류)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신발 구매 행동 [ --購買行動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시간 압박 [ 時間壓迫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쇼핑 가치 [ --價値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지각 위험 () [ 知覺危險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슬로건 [slogan]

RT (관련어)

 

d03-02 분석방법 분석방법

로그 분석 [ --分析 ]

RT (관련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구매 동기 조사 [ 購買動機調査 ]

RT_Y (◄관련어)

관련 행위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소비 행동 적극성 [ 消費行動積極性 ]

소비자 태도와 소비행동에 따른 천연염색 제품시장 세분화 및 구매행동의 차이

Market Segmentation of Naturally-Dyed Products based on Consumers’ Attitudes and Consumption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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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드민턴 라켓 구매 소비자 특성에 따른 소비행동이 구매행동과 브랜드 반복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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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제전통문양을 활용한 풀오버 패션문화상품 개발을 위한 대학생의 니트웨어 선호도와 구매행동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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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스포츠이벤트 후원 기업에 대한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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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40대 어머니의 자녀 가치관 및 수입유명브랜드 가치관이 수입유명브랜드 육아용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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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지향성, 목적지향적/체험적 쇼핑동기, 플로우 경험과 패션제품 구매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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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기농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계획적 행동이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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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 소재 신발의 구매행동 연구 - 웰빙건강의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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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of Travel Agencies that Impact on Customer Purchasing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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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act of Purchase Behavior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ravel Agency Internet marketing - focusing on Daejun area -

관광연구 | 27 | 2 | 2012 | 관광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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