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 위험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B190108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신문방송학일반 > 언론/매스컴사회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4370

한자 : 知覺危險
영어 : perceived risk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주관성 [ 主觀性 ]

S:동의

UF (비우선어)

 

 

인지된 위험 [ 認知-- 認知-- 危險 ]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매 행동 [ 購買 行動 ]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매 의사 결정 [ 購買意思決定 ]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소비자 행동 [ 消費者 行動 ]

환경의식적 소비행동과 관련 매개변인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일본소비자의 친환경농산물 구매를 중심으로-

The Study on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ly Concerned Consumption Behavior and Mediating Variables

일본근대학연구 | 29 | 2010 | 일본문화학

환경의식적 소비행동과 관련 매개변인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일본소비자의 친환경농산물 구매를 중심으로-

The Study on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ly Concerned Consumption Behavior and Mediating Variables

일본근대학연구 | | 29 | 2010 | 일본문화학

유전자변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지식, 지각위험 및신뢰와의 관계

The Relationships of the Types of Knowledge, Perceived Risk and Trust in Genetically Modified Food

관광학연구 | 36 | 4 | 2012 | 관광학

항공사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 지각위험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Airline'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Brand Attitude and Perceived Risk

호텔경영학연구 | 19 | 4 | 2010 | 관광학

항공사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 지각위험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Perceived Airline'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Brand Attitude and Perceived Risk

호텔경영학연구 | 19 | 4 | 2010 | 관광학

교회마케팅의 지각 위험과 태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Perceived Risk of Church Marketing Induction and Attitude

로고스경영연구 | 10 | 1 | 2012 | 기타경영학

여행사 애호도, 해외여행상품 지각위험, 준거가격, 구매 후 의심, 그리고 재이용의도간의 관계

Relationships among Travel Agent Loyalty, Perceived Risk, Reference Price, Post Purchase Doubt, and Revisiting Intention of Oversea Travelers

관광레저연구 | 22 | 1 | 2010 | 관광학

여행사 애호도, 해외여행상품 지각위험, 준거가격, 구매 후 의심, 그리고 재이용의도간의 관계

Relationships among Travel Agent Loyalty, Perceived Risk, Reference Price, Post Purchase Doubt, and Revisiting Intention of Oversea Travelers

관광레저연구 | 22 | 1 | 2010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