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가치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625

STNet ID : 1004077

한자 : --價値
영어 : shopping value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매 행동 [ 購買 行動 ]

RT (관련어)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인터넷 쇼핑몰 [internet shopping mall]

RT (관련어)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쾌락적 가치 [ 快樂的價値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실용적 가치 [ 實用的價値 ]

오픈마켓에서의 쇼핑 가치가 신뢰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 분석

A Study on the Effects of Shopping Value on Trust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pen Market :An Analysis of Moderating Effects of Social Presence

경영교육연구 | 61 | 2010 | 경영학

오픈마켓에서의 쇼핑 가치가 신뢰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 분석

A Study on the Effects of Shopping Value on Trust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pen Market :An Analysis of Moderating Effects of Social Presence

경영교육연구 | | 61 | 2010 | 경영학

점포속성과 점포개성이 점포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가치와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nfluence of Store Attribute and Store Personality on Store Select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Shopping Value and Prior Knowledge

마케팅관리연구 | 15 | 1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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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관리연구 | 15 | 1 | 2010 | 경영학

오픈마켓에서의 사회적 실재감, 쇼핑 가치, 신뢰와 온라인 구전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A Study 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Social Presence, Shopping Value, Trust and Online Word-of-Mouth of Open Markets

전자상거래학회지 | 11 | 1 | 2010 | 경영학

오픈마켓에서의 사회적 실재감, 쇼핑 가치, 신뢰와 온라인 구전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A Study 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Social Presence, Shopping Value, Trust and Online Word-of-Mouth of Open Markets

전자상거래학회지 | 11 | 1 | 2010 | 경영학

쇼핑가치가 ‘나홀로 쇼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s of Shopping Value on Solo Shopping

마케팅관리연구 | 17 | 1 | 2012 | 경영학

인터넷 사용후기의 수용 및 참여태도에 관한 연구: 인터넷 쇼핑 구매자의 쇼핑가치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Receiving and Participating Attitude of Online Postscript in Internet Shopping: Focus on Difference among Consumers’ Types according to Shopping Value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2 | 4 | 2011 | 심리과학

서비스 품질이 쇼핑가치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n Shopping Value and Repatronage Intention: The Case of Specialty Coffee Shops

유통과학연구 | 10 | 4 | 2012 | 산업/서비스경제

온라인패션쇼핑몰의 제품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the Purchase of Products in Online Fashion Shopping Mall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 14 | 3 | 2012 | 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