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

연구분야 : B010000 사회과학 > 사회과학일반

클래스 : 문화/생활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5346

한자 :
영어 : slogan

c03-03 문화/생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R] 브랜드 요소 () [ --要素 ]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매 행동 [ 購買 行動 ]

affects (영향)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대중 [ 大衆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홍보 [ 弘報 ]

Лингвистическое исследование фармацевтической рекламы на российском телевидении

러시아 텔레비전 의약품 광고의 언어학적 연구

슬라브어 연구 | 15 | 2 | 2010 | 러시아어와문학

Лингвистическое исследование фармацевтической рекламы на российском телевидении

러시아 텔레비전 의약품 광고의 언어학적 연구

슬라브어 연구 | 15 | 2 | 2010 | 러시아어와문학

Лингвистическое исследование российской рекламы автомобилей

러시아의 자동차 광고에 대한 언어학적 연구

슬라브어 연구 | 17 | 2 | 2012 | 러시아어와문학

선거공보물에서 후보자의 메시지 전략 분석 -2010년 6․2 지방 선거공보를 중심으로

An Analysis on the Message Strategies of Candidates in Publishing Bulletins for Election -Focusing on Publishing Bulletins for Local Elections in 2010

디지털융복합연구 | 10 | 7 | 2012 | 기타과학기술학

우리나라 도시 브랜드의 슬로건 분석 - 광역시와 일반시의 비교 -

Analysis of City Brand Slogan - The Comparison between Metropolitan Cities and Local Cites -

OOH광고학연구 | 7 | 1 | 2010 | 신문방송학

우리나라 도시 브랜드의 슬로건 분석 - 광역시와 일반시의 비교 -

Analysis of City Brand Slogan - The Comparison between Metropolitan Cities and Local Cites -

OOH광고학연구 | 7 | 1 | 2010 | 신문방송학

현대카드 메이크 브레이크 메이크 캠페인 연구

Hyundai Card ‘Make-Break-Make’ Campaign Study

광고PR실학연구 | 4 | 1 | 2011 | 광고/홍보산업

한국 지역 슬로건의 시각적 상징성 연구 - 픽토그래피 슬로건에 대한 수사학적,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

A Study of the Visual Symbols on the Slogans for Korean Regions - Rhetoric and Semiotic Analysis of Pictographic Slogans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2 | 2010 | 디자인

한국 지역 슬로건의 시각적 상징성 연구 - 픽토그래피 슬로건에 대한 수사학적,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

A Study of the Visual Symbols on the Slogans for Korean Regions - Rhetoric and Semiotic Analysis of Pictographic Slogans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2 | 2010 | 디자인

도시브랜드 슬로건의 브랜드 개성 - 우리나라 7대 도시 분석을 중심으로

Brand Personality of City Brand Slogan - Focus on 7 Big Metropolitan Cities

광고연구 | 93 | 2012 | 광고/홍보학

제천 시정(市政) 슬로건 비주얼 아이덴티티(S·V·I) 개발 연구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Jecheon-administration Slogan Visual Identity(S·V·I)

기초조형학연구 | 12 | 4 | 2011 | 예술일반

기업 브랜드 슬로건의 유형별 분석

Typical Analysis of Enterprise Brand Slogan

우리어문연구 | 38 | 2010 | 한국어와문학

기업 브랜드 슬로건의 유형별 분석

Typical Analysis of Enterprise Brand Slogan

우리어문연구 | | 38 | 2010 | 한국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