Лингвистическое исследование фармацевтической рекламы на российском телевидении
러시아 텔레비전 의약품 광고의 언어학적 연구
슬라브어 연구 |
15 |
2 |
2010 |
러시아어와문학
Лингвистическое исследование фармацевтической рекламы на российском телевидении
러시아 텔레비전 의약품 광고의 언어학적 연구
슬라브어 연구 |
15 |
2 |
2010 |
러시아어와문학
Лингвистическое исследование российской рекламы автомобилей
러시아의 자동차 광고에 대한 언어학적 연구
슬라브어 연구 |
17 |
2 |
2012 |
러시아어와문학
선거공보물에서 후보자의 메시지 전략 분석 -2010년 6․2 지방 선거공보를 중심으로
An Analysis on the Message Strategies of Candidates in Publishing Bulletins for Election -Focusing on Publishing Bulletins for Local Elections in 2010
디지털융복합연구 |
10 |
7 |
2012 |
기타과학기술학
우리나라 도시 브랜드의 슬로건 분석 - 광역시와 일반시의 비교 -
Analysis of City Brand Slogan - The Comparison between Metropolitan Cities and Local Cites -
OOH광고학연구 |
7 |
1 |
2010 |
신문방송학
우리나라 도시 브랜드의 슬로건 분석 - 광역시와 일반시의 비교 -
Analysis of City Brand Slogan - The Comparison between Metropolitan Cities and Local Cites -
OOH광고학연구 |
7 |
1 |
2010 |
신문방송학
현대카드 메이크 브레이크 메이크 캠페인 연구
Hyundai Card ‘Make-Break-Make’ Campaign Study
광고PR실학연구 |
4 |
1 |
2011 |
광고/홍보산업
한국 지역 슬로건의 시각적 상징성 연구 - 픽토그래피 슬로건에 대한 수사학적,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
A Study of the Visual Symbols on the Slogans for Korean Regions - Rhetoric and Semiotic Analysis of Pictographic Slogans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2 |
2010 |
디자인
한국 지역 슬로건의 시각적 상징성 연구 - 픽토그래피 슬로건에 대한 수사학적,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
A Study of the Visual Symbols on the Slogans for Korean Regions - Rhetoric and Semiotic Analysis of Pictographic Slogans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2 |
2010 |
디자인
도시브랜드 슬로건의 브랜드 개성 - 우리나라 7대 도시 분석을 중심으로
Brand Personality of City Brand Slogan - Focus on 7 Big Metropolitan Cities
광고연구 |
93 |
2012 |
광고/홍보학
제천 시정(市政) 슬로건 비주얼 아이덴티티(S·V·I) 개발 연구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Jecheon-administration Slogan Visual Identity(S·V·I)
기초조형학연구 |
12 |
4 |
2011 |
예술일반
기업 브랜드 슬로건의 유형별 분석
Typical Analysis of Enterprise Brand Slogan
우리어문연구 |
38 |
2010 |
한국어와문학
기업 브랜드 슬로건의 유형별 분석
Typical Analysis of Enterprise Brand Slogan
우리어문연구 |
|
38 |
2010 |
한국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