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브랜드 요소

연구분야 : B050605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상품학

클래스 : 개념(정의)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8201

STNet ID : 9004138

한자 : --要素

d01-04 개념(정의)

대상주제

브랜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포장 디자인 [ 包裝-- ]

hasKind (종류)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슬로건 [slogan]

브랜드 로고(logo) 디자인 전략

Creating Strategic Brand Logo

주관성 연구 | 24 | 2012 | 기타사회과학

막걸리 브랜드이미지 향상을 위한 패키지디자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Package Designing for Improving Makgeolli Brand Image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3 | 2010 | 디자인

막걸리 브랜드이미지 향상을 위한 패키지디자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Package Designing for Improving Makgeolli Brand Image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3 | 2010 | 디자인

중소택배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브랜드아이덴티티 구성요소 분석

Analysis on Brand Identity Elements to Improve Brand Awareness of Small and Midsize Courier Service Companies

기초조형학연구 | 12 | 2 | 2011 | 예술일반

농산물 공동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브랜드디자인요소에 관한 연구

A Study on Brand Design Elements for Improvement of Competing Power of Agricultural Allied Brand

기초조형학연구 | 11 | 3 | 2010 | 예술일반

농산물 공동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브랜드디자인요소에 관한 연구

A Study on Brand Design Elements for Improvement of Competing Power of Agricultural Allied Brand

기초조형학연구 | 11 | 3 | 2010 | 예술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