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

연구분야 : B120000 사회과학 > 교육학

클래스 : 자연물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250

한자 : 生物

A03 자연물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분자 발생 생물 [ 分子發生生物 ]

hasKind (종류)

 

 

계통 생물 [ 系統生物 ]

hasKind (종류)

 

 

분포 생물 [ 分布生物 ]

hasKind (종류)

 

A03 자연물 자연물

해양 생물 [ 海洋生物 ]

hasKind (종류)

 

 

부유 생물 [ 浮遊生物 ]

hasKind (종류)

 

 

방사선 생물 [ 放射線生物 ]

hasKind (종류)

 

 

피부 생물 [ 皮膚生物 ]

hasKind (종류)

 

 

분자 분류 계통 생물 [ 分子分類系統生物 ]

hasKind (종류)

 

 

분자 세포 생물 [ 分子細胞生物 ]

N2:부분

hasComponent (구성요소)

 

a03-02 식물 식물

식물 [ 植物 ]

hasComponent (구성요소)

 

 

미생물 [ 微生物 ]

hasComponent (구성요소)

 

a03-01 동물 동물

동물 () [ 動物 ]

R1:개념적

isSubjectIn (주제분야의 대상)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생물 지식 [ 生物知識 ]

isSubjectIn (주제분야의 대상)

 

 

생물분류 () [ 生物分類 ]

RT (관련어)

 

 

생물 통계 [ 生物統計 ]

RT (관련어)

 

A03 자연물 자연물

유기체 [ 有機體 ]

RT (관련어)

 

d01-03 분과학문 분과학문

생물 천문학 [ 生物天文學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e04-03 자연적공간 자연적공간

서식처 [ 棲息處 ]

isAppliedTo (적용 대상)

 

a03-03 자연(광물) 자연(광물)

바이오 가스 [biogas]

isAppliedTo (적용 대상)

 

A03 자연물 자연물

군집 [ 群集 ]

isAppliedTo (적용 대상)

 

e04-03 자연적공간 자연적공간

산림 생태계 [ 山林生態系 ]

Le concept de sujet dans L'empire des signes

롤랑 바르트의 『기호들의 제국』에 나타난 ‘주어(주체)’의 개념

불어불문학연구 | 88 | 2011 | 프랑스어와문학

단백질 합성 과정 종이 모형 개발과 고등학교 생물 수업에서의 활용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the Paper Model of Protein Synthesis Process in High School Biology

과학교육연구지 | 34 | 2 | 2010 | 과학교육학

단백질 합성 과정 종이 모형 개발과 고등학교 생물 수업에서의 활용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the Paper Model of Protein Synthesis Process in High School Biology

과학교육연구지 | 34 | 2 | 2010 | 과학교육학

예비 초등 교사의 물리와 생물에 관한 관점

Preservice Elementary Teachers' Views about Physics and Biology

교원교육 | 27 | 4 | 2011 | 교육학

대학과목선이수제의 생물 교과목 표준교육과정 개발 연구

Development of standard curruculum for University-level Program Biology

교양교육연구 | 6 | 1 | 2012 | 학제간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