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성향

연구분야 : C120305 자연과학 > 생활과학 > 소비자학 > 소비패턴/문화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6411

한자 : 消費性向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소비 패턴 [ 消費-- ]

N1:종류

hasKind (종류)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평균 소비 성향 [ 平均消費性向 ]

hasKind (종류)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한계 소비 성향 [ 限界消費性向 ]

hasKind (종류)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전시 효과 [ 展示的--效果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경제 이해력 () [ 經濟理解力 ]

isAffectedBy (영향요인)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프리미엄 브랜드 [Premium Brand]

isAffectedBy (영향요인)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소비 문화 () [ 消費文化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소비자 파산 [ 消費者破産 ]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쇼핑 경험가치 지각과 브랜드자산 및 점포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비교 연구: 대형 할인점을 중심으로

Study on the Relationships Among Perceived Shopping Values, Brand Equity, and Store Loyalty of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A Case of Large Discount St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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