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연구분야 : B030700 사회과학 > 경제학 > 소비자/소비경제
B052000 사회과학 > 경영학 > 분야별경영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6431

한자 : 外食
영어 : eating-out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외식 산업 [ 外食産業 ]

isSubjectIn (주제분야의 대상)

 

d01-03 분과학문 분과학문

외식 영양학 [ 外食營養學 ]

실버소비자 유형분류에 따른 외식시장 세분화 -CHAID 의사결정트리를 이용하여-

Segmenting Silver Markets with Their Dining-Out Behavior:CHAID-based Decision Tree

관광학연구 | 36 | 4 | 2012 | 관광학

AHP를 이용한 한식당 종사자 의식의 상대적 중요도 평가

A Relative Importance Evaluation of Employees' Perception Working for Korean Restaurants using the AHP

산업경제연구 | 25 | 2 | 2012 | 경제학

외식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인식이 바이럴 마케팅 이용 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Hospitality Viral Marketing Perception on Satisfaction after using Viral Marketing

관광레저연구 | 23 | 3 | 2011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