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산업

연구분야 : B030700 사회과학 > 경제학 > 소비자/소비경제
B050300 사회과학 > 경영학 > 기업/산업/기술경영

클래스 : 경제경영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0403

한자 : 外食産業

d02-03 경제경영제도

목적_t

외식을 전문으로 사업하기 위함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외식 산업 경영 [ 外食産業經營 ]

S:동의

UF (비우선어)

 

 

외식업 [ 外食産業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외식 (식사) [ 外食 ]

hasPhenomenon (현상)

 

a04-03 교재·자료 교재/재료

웰빙 메뉴 [well-being menu]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외식 프랜차이즈 [ 外食- ]

외식산업의 관계혜택이 몰입, 전환장벽, 고객만족의 매개적 역할을 통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Satisfaction, Switching Barrier, and Commitment between Relational Benefit and Customer Loyalty in Foodservice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 19 | 2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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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종사원의 조직시민행동이 고객지향성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접촉시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the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on Customer Orientation and Job Satisfaction of the Food Service Employees

관광연구 | 25 | 5 | 2010 | 관광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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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 외식소비자행동 특성 비교연구 -외식서비스품질 중요도, 불만족, 재방문의도를 중심으로-

A comparative study of the importance of service quality, dis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Foodservices of Korean and Japanese

일본근대학연구 | 33 | 2011 | 일본문화학

외식산업의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 충성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기대 일치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On-Line Word-of-Mouth Communication on Service Royalty and Word-of-Mouth Intention in the Foodservice Industry -Focused on the Moderating Effect of Service Expectation Confirmation-

경영교육연구 | 26 | 5 | 2011 | 경영학

베트남의 음식 문화와 한국 속의 베트남 음식

Vietnamese Food Culture and Vietnamese Food in Korea

동남아시아연구 | 21 | 1 | 2011 | 지역학

外食企業 메뉴品質에 대한 顧客 價値知覺이 顧客行動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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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산업 내 디저트 브랜드 마케팅 성공 전략에 관한 연구

Building the Successful Marketing Strategy of Dessert Brands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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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산업의 기업가정신과 환경요인 및 성과간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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