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연구분야 : B180202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경영/경제 > 호텔/외식산업경영

클래스 : 경제경영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790

STNet ID : 1004191

한자 : 外食-
영어 : food-service franchise

d02-03 경제경영제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프랜차이즈 [ franchise]

R1:개념적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외식 산업 [ 外食産業 ]

RT (관련어)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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