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 목표

연구분야 : B1203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수이론/교육방법/교수법

클래스 : 기준/규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74542

한자 : 行動目標

e02-03 기준/규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a04-03 교재·자료 교재/재료

이원분류표 [ 二元分類表 ]

isOriginOf (기원/근원의 대상개념)

 

e02-03 기준/규칙 기준/규칙

교육목표 분류학 () [ 敎育目標分類學 ]

resultsIn (산물/결과)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도착점 행동 [ 到着點行動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e02-03 기준/규칙 기준/규칙

수업 목표 [ 授業目標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e02-03 기준/규칙 기준/규칙

학습 목표 [ 學習目標 ]

초등학교 도덕과 교육과정의 ‘예(禮)’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Virtue of ''Li' in the Curriculum of Elementary Moral Subject

도덕윤리과교육 | 36 | 2012 | 교육학

사회과 평가 영역 설정의 동향과 과제

Trends and Tasks on Settlement of Social Studies' Evaluation Domains

시민교육연구 | 42 | 2 | 2010 | 교육학

사회과 평가 영역 설정의 동향과 과제

Trends and Tasks on Settlement of Social Studies' Evaluation Domains

시민교육연구 | 42 | 2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