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

연구분야 : B2105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 감각/지각심리

클래스 : 감각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75276

한자 : 五感
영어 : five senses

c01-07 감각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7 감각 감각

감각 () [ 感覺 ]

N2:부분

hasComponent (구성요소)

 

c01-07 감각 감각

촉각 () [ 觸覺 ]

hasComponent (구성요소)

 

c01-07 감각 감각

미각 [ 味覺 ]

hasComponent (구성요소)

 

 

후각

hasComponent (구성요소)

 

 

청각(듣기) [ 聽覺 ]

hasComponent (구성요소)

 

c01-07 감각 감각

시각 [ 視覺 ]

日本語 形容詞에 대한 一考察 - 感覺形容詞의 分類를 中心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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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와 텍스트 관계의 감성 브랜딩 조화(調和)에 관한 연구 -식음료 브랜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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