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휘 발달

연구분야 : A090400 인문학 > 언어학 > 형태론(언어학)

클래스 : 교육활동
강화(증가/확장/신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7721

한자 : 語彙發達

b01-02 교육활동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행위자1

학습자 (學習者)

행위대상(자)1

언어 (言語)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2-04 변천/과정 변천/과정

발달 [ 發達 ]

N1:종류

hasKind (종류)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강화(증가/확장/신장)

영아의 어휘 발달 [ 嬰兒--語彙發達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2-01 감정 감정

읽기 흥미 () [ --興味 ]

isAffectedBy (영향요인)

 

b02-04 변천/과정 변천/과정
b02-04 변천/과정 / e03-01 언어/문자 언어/문자

음운기억 [ 音韻記憶 ]

RT (관련어)

 

E03 언어/각국어 언어/각국어

어휘 수 [ 語彙數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어휘 선택 () [ 語彙選擇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어휘 습득 () [ 語彙習得 ]

RT (관련어)

 

e03-01 언어/문자 언어/문자

어휘 정보 [ 語彙情報 ]

다문화가정 유아의 초기 표현어휘 발달과 성차

Early Expressive Vocabulary Development and Gender Difference of Children from Culturally Diverse Family Environments

언어치료연구 | 19 | 1 | 2010 | 교육학

다문화가정 유아의 초기 표현어휘 발달과 성차

Early Expressive Vocabulary Development and Gender Difference of Children from Culturally Diverse Family Environments

언어치료연구 | 19 | 1 | 2010 | 교육학

청각장애부모 가정 건청아동 집단의 심성동사 어휘발달

Development of Mental Verbs in Children of Deaf Adults(CODA)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6 | 4 | 2011 | 교육학

청각장애영아와 일반영아의 의사소통적 몸짓과 어휘발달 특성 비교

The characteristic comparison of the communicative gestures and the vocabulary developments in the hearing impaired infants and the normal infants

특수아동교육연구 | 13 | 2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