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산업의 마인드 셋(MindSets) 탐구: 온라인 드라마 커뮤니티와 스타(Stars)의 合奏
In Search of the Mindsets of Drama Industry: An Audience Decision-Making Model of TV Drama Viewing
경영학연구 |
39 |
5 |
2010 |
경영학
전시기 라디오 방송콘텐츠와 방송극 연구
Radio contents and radio drama research of war period
日本思想 |
18 |
2010 |
철학
전시기 라디오 방송콘텐츠와 방송극 연구
Radio contents and radio drama research of war period
日本思想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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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
2010 |
철학
3D 입체 영상의 효과 :영화'아바타'의 실재감, 동일시 그리고 즐거움
3D Effects: Presence, Identification and Enjoyment of the Movie ‘Avatar’
한국언론학보 |
54 |
4 |
2010 |
신문방송학
3D 입체 영상의 효과 :영화'아바타'의 실재감, 동일시 그리고 즐거움
3D Effects: Presence, Identification and Enjoyment of the Movie ‘Avatar’
한국언론학보 |
54 |
4 |
2010 |
신문방송학
What Happens When Luxury Brands are Sold via Online Shopping?: Comparing the Online Shopping Model Between a Luxury Brand and a Mass Brand
명품 브랜드가 온라인 쇼핑에서 판매 시 어떤 일이 일어날까?: 명품 브랜드와 일반 브랜드간의 온라인 쇼핑 모델 비교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12 |
2 |
2011 |
심리과학
퍼블리시티권의 보호
The protection of the right of publicity
동아법학 |
55 |
2012 |
법학
Toward Resolving the Paradoxical Enjoyment of Tragic Drama
비극적 드라마의 역설적 즐김의 해결을 위한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
9 |
4 |
2011 |
기타신문방송학
엔터테이먼트 공간에 나타나는 유희적 표현에 관한 연구 - 클럽 공간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ntertaining Expressions in the Spaced for Entertainment - With a Focus on the Club Environment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0 |
5 |
2011 |
디자인
노인인터넷 활용을 통해 본 노인엔터테인먼트 발전과제 연구 시론(試論)
A Research View of Developmental Task on the Entertainment Industry through the Internet Use of the Old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
14 |
4 |
2011 |
사회과학
SM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를 향한 질주
SM Entertainment, Race for the Global Entertainment
Korea Business Review |
15 |
2 |
2011 |
경영교육
브랜드 콘텐츠 요소로서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활용
The Application of Entertainment Content as a Brand Content Element
한국디자인포럼 |
34 |
2012 |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분쟁과 가처분 - 영화, 음반 산업을 중심으로 -
Entertainment disputes and preliminary injunctions
민사판례연구 |
32 |
2010 |
법학
엔터테인먼트 분쟁과 가처분 - 영화, 음반 산업을 중심으로 -
Entertainment disputes and preliminary injunctions
민사판례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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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
2010 |
법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