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항 형식

연구분야 : B1205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평가

클래스 : 모델/모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82136

한자 : 問項形式
영어 : item form

e02-01 모델/모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자유반응형 문항 [ 自由反應型 問項 ]

hasKind (종류)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객관식 평가 [ 客觀式評價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난이도 [ 難易度 ]

대학수학능력시험 ‘사회·문화’ 문항 분석 - 1995~2010학년도 문항의 교육과정 시기별 특성 분석을 중심으로 -

An Analysis Study on the Items of the Society&Culture Subject in the CSAT: Focused on the Year 1995-2010

사회과교육 | 49 | 3 | 2010 | 교육학

대학수학능력시험 ‘사회·문화’ 문항 분석 - 1995~2010학년도 문항의 교육과정 시기별 특성 분석을 중심으로 -

An Analysis Study on the Items of the Society&Culture Subject in the CSAT: Focused on the Year 1995-2010

사회과교육 | 49 | 3 | 2010 | 교육학

An Application of Full Information Item (Bi)Factor Analysis to the Reading Comprehension of a TOEIC Practice Test

Full Information Item (Bi)Factor 모델을 이용한 토익 독해 부분의 요인 분석

교육평가연구 | 23 | 3 | 2010 | 교육학

An Application of Full Information Item (Bi)Factor Analysis to the Reading Comprehension of a TOEIC Practice Test

Full Information Item (Bi)Factor 모델을 이용한 토익 독해 부분의 요인 분석

교육평가연구 | 23 | 3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