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기 적성 교육

연구분야 : B1208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사회학

클래스 : 교육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82271

한자 : 特技適性敎育
영어 : Specific Aptitude Education

b01-02 교육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방과후교육 [ 放課後敎育 ]

isKindOf (상위 유형)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재량활동 [ 裁量活動 ]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d02-01 사회제도 사회제도

방과후학교 [ 放課後學校 ]

R1:개념적

RT (관련어)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강화(증가/확장/신장)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특성화 [ 特性化 ]

RT_Y (◄관련어)

관련 활동

y05-03 정책(제도)명 정책(제도)명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 () [ 靑少年放課後-- ]

초등학교 방과후 특기적성교육에서 피아노 지도에 대한 학부모의 인식조사 : 디지털 피아노를 이용한 그룹지도를 중심으로

A Research on the Parents' Awareness of Teaching Piano at After School Specific Aptitude Education in Elementary School : Focusing on Group Teaching with Digital Piano

한국초등교육 | 20 | 2 | 2010 | 기타교육학

초등학교 방과후 특기적성교육에서 피아노 지도에 대한 학부모의 인식조사 : 디지털 피아노를 이용한 그룹지도를 중심으로

A Research on the Parents' Awareness of Teaching Piano at After School Specific Aptitude Education in Elementary School : Focusing on Group Teaching with Digital Piano

한국초등교육 | 20 | 2 | 2010 | 기타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