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리스틱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89603

STNet ID : 1002663

한자 :
영어 : heuristic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어림법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의사 결정 [ 意思決定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장기기억 [ 長期記億 ]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대표성 휴리스틱 [ 代表性-- ]

RT (관련어)

 

e02-02 패턴 패턴

구매 결정 [ 購買決定 ]

RT (관련어)

 

d03-02 분석방법 분석방법

휴리스틱 알고리즘

RT (관련어)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프레임 (사고) [fr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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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전이 제품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서 자기조절자원의 조절효과 분석

The Moderating Effect of Self-Regulatory Resources on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Online Word-of-Mouth and Product Attitu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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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상품 투자 시 과잉확신 소비자의 갬블러의 오류가 의사결정과정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손실 영역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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