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전략

연구분야 : G040100 예술체육 > 디자인 > 디자인일반

클래스 : 전략/전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4246

STNet ID : 1002929

한자 : --戰略
영어 : design strategy

d04-04 전략/전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전략 () [ 戰略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디자인 () [ -- ]

RT (관련어)

 

c01-01 경향/동향 경향/동향

디자인 트렌드 [Design trend]

RT (관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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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2:기능적

hasMethod (방법/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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