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경험

연구분야 : G040304 예술체육 > 디자인 > 멀티미디어/컴퓨터그래픽디자인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4294

STNet ID : 1002932

한자 : 使用者經驗
영어 : user experience
약어 : UX(User Experience)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참여 디자인 [ 參與 --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증강현실 () [ 增强現實 ]

isSubjectIn (주제분야의 대상)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사용자 경험 디자인 [ 使用者經驗--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사용자 연구 [ 使用者硏究 ]

RT (관련어)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어트랙션 [attr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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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랙티브 제품의 평가에서 감각적-상징적 속성의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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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유형에 따른 유비쿼터스 오피스 계획 방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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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웹 사용자 경험의 연속성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continuity of user experience in the mobile we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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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내비게이션에서의 거리 인지 요인간 비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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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 트래킹을 통한 스마트폰 사용자 경험 단계의 변화 추이 연구

Identifying Changes in Users’ Experience Stages of Smartphone through Log Trac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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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포털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가이드라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User Experience Design Guideline of Internet Portal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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