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십

연구분야 : G100200 예술체육 > 체육 > 스포츠경영학

클래스 : 통합/결합/제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4963

한자 :
영어 : sponsorship

x03-06-01 통합/결합/제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후원 (도움) [ 後援 ]

N1:종류

hasKind (종류)

 

 

스포츠 스폰서십 [sports sponsorship]

R1:개념적

RT (관련어)

 

 

스폰서 후원 [ --後援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행사 () [ 行事 ]

팀 동일시와 관여도가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 무드와 각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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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극경연대회의 탄생과 제도화 -동아일보사 주최 연극경연대회의 정치경제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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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태도, 브랜드태도, 스폰서십효과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마라톤대회 타이틀스폰서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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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3 | 2010 | 체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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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 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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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A 월드챔피언십 스폰서기업의 스폰서 활동이 단기적 주가변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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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림픽 스폰서십이 기업의 주식수익률에 미치는 영향: 2010 밴쿠버 올림픽 'TOP VII'과 개최지 자국(Domestic) 프로그램 참여 기업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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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폰서십의 설득의도성에 대한 소비자 반응: 광저우 아시안 게임을 바탕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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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의 차별적 반응: 스포츠 종목 인기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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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예술공연 스폰서십이 스폰서 기업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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