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충성도

연구분야 : G100300 예술체육 > 체육 > 스포츠사회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5098

STNet ID : 1002946

한자 : --忠誠度
영어 : team loyalty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충성도 [ 忠誠度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 심리 심리

소속감 [ 所屬感 ]

RT (관련어)

 

e01-04 스포츠/놀이유형 스포츠/놀이유형

프로 스포츠 [professional sports]

RT (관련어)

 

e01-04 스포츠/놀이유형 스포츠/놀이유형

프로 야구 [ --野球 ]

프로축구 팀 속성이 관람만족, 팀동일시와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n Influence of Attribute of Professional Soccer Team on Satisfaction of Spectating, Team Identification, and Team Loyalty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1 | 2010 | 체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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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관람 소비자의 팀 충성도 발달과정 모형분석

Analysis of Professional Baseball Spectator's Team Allegiance Development Process Model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6 | 2010 | 체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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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구단-소비자의 사회공헌활동 적합성과 팀 동일시, 관계품질(신뢰, 몰입), 팀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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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결정성 이론에 근거한 스포츠팬 관람동기의 심리적 욕구와 팀동일시, 애착 및 스폰서십효과와의 관계

The Relationship of Sport-Fan Attendance Motivation' Psychological Needs and Team Identification, Attachment, Sponsorship Effects: Based on Self-Determination Theory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2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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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결정성 이론에 근거한 스포츠팬 관람동기의 심리적 욕구와 팀동일시, 애착 및 스폰서십효과와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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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마케팅에 있어 팀 동일시에 대한 재해석 및 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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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관람동기, 관람만족, 팀 충성도 및 재관람의도의 관계

A Study of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among Viewing Motivation, Viewing Satisfaction, Team Loyalty and Intention of Game Revisit of Profectional Baseball Specta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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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회 애착도가 지역연고 프로스포츠팀 동일시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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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사회체육학회지 | 40 | 2010 | 체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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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구단의 사회공헌활동인식, 구단평판, 팀 충성도의 관계: 팀 동일시 수준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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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포츠 종목별 팀 연상요인 및 브랜드자산 가치에 관한 연구

A Study on Professional Sports Team Association and Brand Equity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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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축구팬의 팀신뢰와 팀충성도 및 재관람의사의 인과적 관계

The Causal Relations among Professional Soccer Fans’ Team Trust, Team Loyalty and Intention to Revis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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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응원만족도와 팀충성도 및 재 관람의사와의 관계

The Relationship of Professional Baseball Cheering Satisfaction, Team Loyalty and Revisiting the Game

한국체육학회지 | 49 | 6 | 2010 | 체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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