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도

연구분야 : B010000 사회과학 > 사회과학일반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793

한자 : 認知度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공평성 인지도 () [ 公平性認知度 ]

hasKind (종류)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인지도 [ --認知圖 ]

hasKind (종류)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세제 인지도 [ 稅制認知度 ]

hasKind (종류)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정책 인지도 [ 政策認知度 ]

hasKind (종류)

 

 

축제 인지도 [ 祝祭認知度 ]

R1:개념적

RT_X (관련어►)

유사 개념

 

인식도 [ 認識度 ]

대학생 선호브랜드 연상과 색채 아이덴티티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A Study of the Identity from the Color and Preferred Brand Association of the Undergraduates

조형디자인연구 | 13 | 3 | 2010 | 공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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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Permanent wave의 Wave 정도에 대한 一般人의 認知

Perception of ordinary person about Digital Permanent Wave’s Wave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 8 | 4 | 2010 | 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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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ption of ordinary person about Digital Permanent Wave’s Wa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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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충북 지방선거 후보자들에 대한 유권자들의 인지도

Electorates’ Awareness of the Candidates in the 2010 Local Election: Focused on the Chungbuk Province

한국사진지리학회지 | 20 | 3 | 2010 | 기타지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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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사회문화가 쾌락재와 실용재간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대도시 소비자의 위조품 구매를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Chinese Social Culture on Consumer Choice between Hedonic & Utilitarian Products: The perspective of Counterfeit Purchase among Metropolitan Consumers

마케팅관리연구 | 16 | 4 | 2011 | 경영학

생활체육 참여 캠페인의 인지도 및 만족도 분석

Analysis of Recognition and Satisfaction Level of Sport for All Campaign

한국체육정책학회지 | 8 | 1 | 2010 | 체육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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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체육정책학회지 | 8 | 1 | 2010 | 체육사

지역사회복지관의 대중이미지 연구 - 인지도에 따른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Public Image of Community Welfare Center: Focusing on the Perceptional Differences by the Familiarity with the Center

한국사회복지행정학 | 12 | 1 | 2010 | 사회복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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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Public Image of Community Welfare Center: Focusing on the Perceptional Differences by the Familiarity with the 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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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리적 표시 단체표장제도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관한 고찰

A Study on Problems and Solutions of them in Collective Mark System for a Geographical Indication

원광법학 | 27 | 4 | 2011 | 기타법학

축제의 품질과 만족이 지역 특산품의 인지도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방바이오축제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Festival's Quality and Satisfaction on Awareness and Buying Intention of Local Products : Focused on Oriental Medicine-Bio Festival

관광레저연구 | 23 | 1 | 2011 | 관광학

대학의 사회봉사 기능이 인지도 및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A Study on the Effect in Recognition and Educational Performance of the University's Social Service Function

열린교육연구 | 18 | 3 | 2010 | 교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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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숲의 이용현황과 열섬현상 저감효과에 대한 인지도 분석 - 충주시를 사례로

An Analysis on Utilization of Urban Forest and Awareness of Forest Effect for Urban Heat Island(UHI) Reduction - A Case Study of Chung-ju City

도시설계 | 12 | 4 | 2011 | 도시개발/계획

日本文化 관련 키워드에 대한 認知度 分析 - 중등 일본어교원의 설문지 조사를 중심으로 -

An Analysis of Recognition on Keyword Related to Japanese Culture -Focus on the Research of Secondary Education Teachers-

일어일문학 | 48 | 2010 | 일본어와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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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출산 정책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A Study of the Effectiveness of Policies in Response to Low Fertility

한국인구학 | 35 | 1 | 2012 | 인구/노인/지역사회학

중국인의 타인의식형 집단문화와 위조명품 브랜드 구매행동

The Influences of Chinese Interpersonal Culture on Counterfeit Brand

아시아마케팅저널 | 13 | 2 | 2011 | 경영학

한국 전통신발에 대한 남녀 대학생들의 착용실태와 인지도

College Students’ Wear Status and Perception of the Korean Traditional Shoes

한복문화 | 14 | 3 | 2011 | 의상

축제 포스터 브랜드디자인의 상징표현이 축제에 대한 인지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보령머드축제, 안동국제탈춤축제, 춘천국제마임축제 포스터 비교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Symbolic Expressions of Festival Poster on the Recognition of Festival and Visit Intention

관광학연구 | 34 | 8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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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방의료체험을 통한 한방의료관광 인식이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 대장금 한방의료체험 행사장을 방문한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

The Influence Perception of Oriental Medical Tourism on Intention to Revisit through the Oriental Medical Experience: Focused on Chinese Tourists who visit 'Daejanggum' Oriental Medical Experience Event Site

관광학연구 | 36 | 1 | 2012 | 관광학

선호도에 따른 기호적 아이콘의 이해도, 인지도, 효율성 평가

Evaluation for Understand, Recognition and Efficiency of the Icons as the Symbol according to Preference

디자인학연구 | 23 | 3 | 2010 |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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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폰서 기업명(CI), 제품명(BI) 미디어노출률 및 미디어수용자의 인지도에 관한 연구- A보드, LED보드 중심으로 -

A Study on Media Exposure Rate of Corporate Identity and Brand Identity and Recognition of Media Audience - Focus on A-Board and Led Board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3 | 2010 | 체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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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탄소 녹색성장에 대한 인지도 향상 및 협업에 관한 연구 - 대구·경북지역을 중심으로

A study of joint development strategies of recognition and collaboration about green growth between local government and company in Dae-gu and Kyoung-buk Area

디지털융복합연구 | 10 | 1 | 2012 | 기타과학기술학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지상파 디지털 전환 정책 수용 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Broadcasting Digital Switchover Policy and Demographical Characteristic

언론과학연구 | 10 | 3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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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가발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Perception and Preference of the Fashion Wigs

대한미용학회지 | 6 | 2 | 2010 | 기타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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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창업기업의 인지도 제고방안에 관한 연구

An Study on the Brand Awareness Establishment of Korean Entrepreneurial Firms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 13 | 4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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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향토음식에 대한 초등학생의 인지도 조사

A Study on Recognition of Elementary School Students about Native Local Foods in Jeju

실과교육연구 | 18 | 1 | 2012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