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미디어

연구분야 : B190402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영상학 > 멀티미디어/영상매체/교육매체
B1905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커뮤니케이션학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810

STNet ID : 1000748

한자 :
영어 : Interactive Media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상호 작용성 [ 相互作用性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4-06 도구/수단 도구/수단

미디어 () [media]

N1:종류

hasKind (종류)

 

 

디지털 인터랙티브 미디어 [Digital Interactive Media]

R1:개념적

isConceptOf (개념(전체))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 雙方向-- ]

isConceptOf (개념(전체))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인터랙티브 아트 [interactive art]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인터랙티브 미디어 디자인 [interactive media design]

RT (관련어)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인터랙션 디자인 () [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E01 유형/양식/장르 유형/양식/장르

인터랙션 [interaction]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감각적 경험 마케팅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Marketing of Sensory Experience for Brand Communication

조형미디어학 | 15 | 1 | 2012 | 기타미술

체험형 전시물 기획 및 제작 프로세스 연구

A Study on Interactive exhibits, planning and production processes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 6 | 2010 | 학제간연구

체험형 전시물 기획 및 제작 프로세스 연구

A Study on Interactive exhibits, planning and production processes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 6 | | 2010 | 학제간연구

인터랙티브 미디어와 마케팅의 상관관계

A Relationship between Interactive Media and Marketing

한국디자인포럼 | 29 | 2010 | 디자인

인터랙티브 미디어와 마케팅의 상관관계

A Relationship between Interactive Media and Marketing

한국디자인포럼 | | 29 | 2010 | 디자인

어린이 창작 미디어 아트 워크숍 프로그램 개발 연구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a Creative Media Art Workshop Program for Children

기초조형학연구 | 13 | 3 | 2012 | 예술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