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관람 의도

연구분야 : G100100 예술체육 > 체육 > 체육일반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353

STNet ID : 1003876

한자 : 再觀覽意圖
영어 : Revisit Intention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관람 만족도 [ 觀覽滿足度 ]

RT (관련어)

 

e01-04 스포츠/놀이유형 스포츠/놀이유형

프로 농구 [ --籠球 ]

RT (관련어)

 

e01-04 스포츠/놀이유형 스포츠/놀이유형

프로 야구 [ --野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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