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농구

연구분야 : G100000 예술체육 > 체육

클래스 : 스포츠/놀이유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76365

한자 : --籠球

e01-04 스포츠/놀이유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1-04 스포츠/놀이유형 스포츠/놀이유형

프로 스포츠 [professional sports]

R1:개념적

RT (관련어)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농구 선수 [ 籠球 選手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재관람 의도 [ 再觀覽意圖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팀 동일시 [ --同一視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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