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동일시

연구분야 : G100300 예술체육 > 체육 > 스포츠사회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488

STNet ID : 1003984

한자 : --同一視
영어 : team identification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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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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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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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 (관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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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 농구 [ --籠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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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관람가치가 관람만족, 팀에 대한 태도, 팀이미지,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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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2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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