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용 의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626

STNet ID : 1004078

한자 : 受容意圖
영어 : acceptance intention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Subject (주제)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b01-03 경제/산업활동 /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개혁(개편/재편/혁신)

기술 혁신 [ 技術革新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의도 [ 意圖 ]

R1:개념적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설득 지식 () [ 說得知識 ]

RT (관련어)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기술 수용 모형 [ 技術受容模型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소비자 의사 결정 [ 消費者 意思 決定 ]

판매원 언어적 메시지의 측면성 효과: 설득지식과 쇼핑목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Sidedness Effects of Salespersons’ Verbal Message: The Moderating Role of Persuasion Knowledge and Shopping Purpose

소비자학연구 | 22 | 3 | 2011 | 경제학

판매원 메시지에 대한 여성고객 수용의도: 사회적 실재감과 쇼핑경험의 역할

Role of Social Presence and Shopping Experience in the Relationship Between Salespersons' Message Types and Acceptance Intention of Female Customers

산업경제연구 | 25 | 2 | 2012 | 경제학

모바일뱅킹 서비스의 수용의도: 대안적 모형의 검증

Adoption Intention of Mobile Banking Service: A Test of Alternative Models

상품학연구 | 28 | 1 | 2010 | 경영학

모바일뱅킹 서비스의 수용의도: 대안적 모형의 검증

Adoption Intention of Mobile Banking Service: A Test of Alternative Models

상품학연구 | 28 | 1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