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락적 제품

연구분야 : B050605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상품학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002

STNet ID : 1004365

한자 : 快樂的製品
영어 : hedonic product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E01 유형/양식/장르 유형/양식/장르

제품 유형 [ 製品類型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비교 광고 () [ 比較廣告 ]

RT (관련어)

대비/상충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실용적 제품 [ 實用的製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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