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 광고

연구분야 : B050604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광고관리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895

STNet ID : 1004281

한자 : 比較廣告
영어 : comparison advertising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쾌락적 제품 [ 快樂的製品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준거 가격 [ 準據價格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인지도 [ --認知圖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비방 광고 [ 誹謗廣告 ]

소비자의 정신적 조작과 시간적 거리감이 비교 광고에서 제품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효과 연구

The Effects of Mental Simulation and Temporal Distance on Product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 in Comparative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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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전략과 언어 표현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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