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거 가격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4186

STNet ID : 1001624

한자 : 準據價格
영어 : reference price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c01-03 수준/정도 / Z99 기타주제어 기타주제어

가격 [ 價格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심적 회계 [ 心的會計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쌍방권리 [ 雙方權利 ]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시장 가격 [ 市場價格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비교 광고 () [ 比較廣告 ]

RT (관련어)

 

A04 인공물 인공물

유보가격 [ 留保價格 ]

RT (관련어)

 

 

준거 [ 準據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프로스펙트 이론 [ --理論 ]

준거가격이 결합상품 할인가격 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Framing Effect of Reference Price on Price Discount for Bundling

상품학연구 | 28 | 5 | 2010 | 경영학

준거가격이 결합상품 할인가격 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Framing Effect of Reference Price on Price Discount for Bundling

상품학연구 | 28 | 5 | 2010 | 경영학

여행사 애호도, 해외여행상품 지각위험, 준거가격, 구매 후 의심, 그리고 재이용의도간의 관계

Relationships among Travel Agent Loyalty, Perceived Risk, Reference Price, Post Purchase Doubt, and Revisiting Intention of Oversea Travelers

관광레저연구 | 22 | 1 | 2010 | 관광학

여행사 애호도, 해외여행상품 지각위험, 준거가격, 구매 후 의심, 그리고 재이용의도간의 관계

Relationships among Travel Agent Loyalty, Perceived Risk, Reference Price, Post Purchase Doubt, and Revisiting Intention of Oversea Travelers

관광레저연구 | 22 | 1 | 2010 | 관광학

인터넷 쇼핑에서 소비자의 사전지식, 사용 후기 측면성 및 준거가격 수준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Prior Knowledge on Purchase Intention in the Framing of Message Sideness and Reference Price Range in the Internet Shopping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4 | 2010 | 신문방송학

인터넷 쇼핑에서 소비자의 사전지식, 사용 후기 측면성 및 준거가격 수준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Prior Knowledge on Purchase Intention in the Framing of Message Sideness and Reference Price Range in the Internet Shopping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4 | 2010 | 신문방송학

프리미엄 과자의 가격수용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An Exploratory Study on the Price Acceptance of Premium Confectionery

한국외식산업학회지 | 8 | 1 | 2012 | 관광학

서비스의 위험지각수준에 따른 준거가격 할인광고의 효과

The Effects of Reference Price Advertisement for Discount by the Levels of Perceived Risk in Service Product

경영교육연구 | 59 | 2010 | 경영학

서비스의 위험지각수준에 따른 준거가격 할인광고의 효과

The Effects of Reference Price Advertisement for Discount by the Levels of Perceived Risk in Service Product

경영교육연구 | | 59 | 2010 | 경영학

판매촉진이 준거가격 효과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Sales Promotions on the Reference Price Effect

광고학연구 | 22 | 8 | 2011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