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 마케팅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109

STNet ID : 1004455

한자 :
영어 : high-tech marketing

b01-03 경제/산업활동

행위자

기업 (企業)

행위대상(자)

소비자 (消費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마케팅 () [marketing]

R1:개념적

RT (관련어)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얼리 어답터 [early adopter]

RT (관련어)

 

 

기술 확산 [ 技術擴散 ]

RT (관련어)

 

 

기술 전환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b01-03 경제/산업활동 /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개혁(개편/재편/혁신)

서비스 혁신 [ --革新 ]

KT의 애플 아이폰(iPhone) 출시를 통한 차별화 전략 연구: 통신기업 경영층의 의사결정 과정 분석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Differential Strategies through Launching of KT-Apple iPhone with Special Reference to Top Management's Decision Making Process of Telecommunication Company

전문경영인연구 | 13 | 3 | 2010 | 경영교육

KT의 애플 아이폰(iPhone) 출시를 통한 차별화 전략 연구: 통신기업 경영층의 의사결정 과정 분석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Differential Strategies through Launching of KT-Apple iPhone with Special Reference to Top Management's Decision Making Process of Telecommunication Company

전문경영인연구 | 13 | 3 | 2010 | 경영교육

기술사업화 수단으로서의 기술마케팅: 개념·전략·과정의 정립 및 시사점

Technology Marketing as a Tool of Commercialization: Definition, Strategy, and Process

지식재산연구 | 7 | 3 | 2012 | 지적재산권법

IPTV 벤처기업의 전략유형과 서비스 혁신 연구

A Study on the Strategy and the Service Innovation of IPTV Venture Company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 13 | 2 | 2010 | 경영학

IPTV 벤처기업의 전략유형과 서비스 혁신 연구

A Study on the Strategy and the Service Innovation of IPTV Venture Company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 13 | 2 | 2010 | 경영학

하이테크서비스 초기수용자들의 인식 연구- 지문인식 ATM 수용을 중심으로-

Perceptions towards High-tech Services among its Early Adopters- In the Case of Fingerprint-enabled ATMs -

마케팅관리연구 | 15 | 2 | 2010 | 경영학

하이테크서비스 초기수용자들의 인식 연구- 지문인식 ATM 수용을 중심으로-

Perceptions towards High-tech Services among its Early Adopters- In the Case of Fingerprint-enabled ATMs -

마케팅관리연구 | 15 | 2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