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연구분야 : B050000 사회과학 > 경영학

클래스 : 조직/단체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191

STNet ID : 1004528

한자 : 三星電子
영어 : Samsung Electronics Co., Ltd.,

y06-01 조직/단체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y06-01 조직/단체명 조직/단체명

삼성 그룹 [ 三星-- ]

R1:개념적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가치 [ --價値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인지도 [ --認知圖 ]

RT (관련어)

 

y06-01 조직/단체명 조직/단체명

소니 [Sony]

신시장 창출을 위한 혁신제품개발과 마케팅전략: 삼성전자의 ‘Slim CRT’ TV 사례

Innovative New Product Development and Marketing Strategies for New Market Creation: Samsung Electronics’ ‘Slim CRT’ TV

Korea Business Review | 14 | 3 | 2011 | 경영교육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글로벌 전략: 지속가능성을 위한 경영진의 고민을 중심으로

The Strategy of Samsung Electronics' Smartphone Business

전문경영인연구 | 14 | 1 | 2011 | 경영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