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법 용어

연구분야 : A090100 인문학 > 언어학 > 언어이론

클래스 : 언어/문자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272

STNet ID : 1004605

한자 : 文法用語
영어 : grammatical terms

e03-01 언어/문자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Subject (주제)

 

e02-03 기준/규칙 기준/규칙
e02-03 기준/규칙 / e03-01 언어/문자 언어/문자

문법 () [ 文法 ]

R1:개념적

RT (관련어)

 

e02-03 기준/규칙 기준/규칙
e02-03 기준/규칙 / e03-01 언어/문자 언어/문자

한국어 문법 [ 韓國語文法 ]

프랑스어 문법에 나타난 『아카데미 프랑세즈 사전』의 정전화 양상 - 19세기를 중심으로 -

Modalités du processus de canonisation du Dictionnaire de l'Académie Française dans la Grammaire Française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33 | 2010 | 프랑스문화학

프랑스어 문법에 나타난 『아카데미 프랑세즈 사전』의 정전화 양상 - 19세기를 중심으로 -

Modalités du processus de canonisation du Dictionnaire de l'Académie Française dans la Grammaire Française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33 | | 2010 | 프랑스문화학

한국어교육에서 보조사 ‘나’의 교육 방안

A Study on Setting up the Educational Information of Auxiliary Particle ‘Na’ in Korean Language Education

한국언어문학 | 76 | 2011 | 한국어와문학

初級 日本語敎材에 나타난 敎授法・文法項目의 실태 분석

初級日本語教材に表れた敎授法・文法項目の実態分析

일본어학연구 | 32 | 2011 | 일본어와문학

교수학적 변환 양상 분석을 통해 본 교육 문법의 한 문제

Problems in Pedagogical Grammar from considering Didactical Transposition

문법 교육 | 13 | 2010 | 국어교육

교수학적 변환 양상 분석을 통해 본 교육 문법의 한 문제

Problems in Pedagogical Grammar from considering Didactical Transposition

문법 교육 | 13 | | 2010 | 국어교육

학교 문법 품사 설정 및 용어 결정의 과정과 문제점

A Decision Making Process and Related Problems with Regard to the Establishment of Parts of speech and Terms in School Grammar

문법 교육 | 12 | 2010 | 국어교육

학교 문법 품사 설정 및 용어 결정의 과정과 문제점

A Decision Making Process and Related Problems with Regard to the Establishment of Parts of speech and Terms in School Grammar

문법 교육 | 12 | | 2010 | 국어교육

한국어 문법용어에 사용에 관한 교사·학습자의 인식 연구

A Research on the Cognition of Korean Language Learners and Korean Language Teachers: The Use of Grammatical Terminology

한국어교육 | 21 | 4 | 2010 | 한국어와문학

한국어 문법용어에 사용에 관한 교사·학습자의 인식 연구

A Research on the Cognition of Korean Language Learners and Korean Language Teachers: The Use of Grammatical Terminology

한국어교육 | 21 | 4 | 2010 | 한국어와문학

한국어 수업 담화 분석을 통한 교사의 문법 용어 사용 사례 연구

A Case Study on Teachers' Use of Grammar Terms in the Korean Language Class.

언어과학연구 | 57 | 2011 | 언어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