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마케팅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399

STNet ID : 1004710

한자 :
영어 : space marketing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공간 마케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마케팅 () [marketing]

R1:개념적

affects (영향)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부티크 호텔 [Boutique Hotel]

RT (관련어)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주택문화관 [ 住宅文化館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쇼핑 공간 [ --空間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상업 공간 [ 商業空間 ]

스페이스 마케팅 요인을 적용한 대학 학생식당에 관한 연구- 서울 H대학을 중심으로 -

A Study on University Dining Facilities with the Application of Space Marketing Factors - Focused on H university in Seoul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1 | 4 | 2012 | 디자인

엑스포 및 미디어 전시에 기반한 참여적 커뮤니케이션 매체 변화에 대한 연구 - 2012 여수엑스포 독립기업관 사례를 중심으로 -

Research on Changes of Communication Media based on Expos and Media Exhibitions - Focusing on corporate pavilions on 2012 Yeo-su EXP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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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공동주택 설계 모형에 관한 연구

A Study on A Design Model for Condominium Complex Based on Storytelling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 7 | 3 | 2012 | 실내환경디자인

주택문화관의 공간구성과 스페이스 마케팅 전략적 요소(4Cs)에 관한 비교 분석 연구

A Study on Strategies Elements(4Cs) of Space Marketing Comparative Analysis for Housing Culture 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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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 마케팅의 상호작용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요인을 적용한 식음 공간연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food-and-beverage space design by applying the factors of ‘interaction’ and ‘brand identity’ in space marketing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 5 | 2 | 2010 | 실내환경디자인

스페이스 마케팅의 상호작용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요인을 적용한 식음 공간연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food-and-beverage space design by applying the factors of ‘interaction’ and ‘brand identity’ in space marketing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 5 | 2 | 2010 | 실내환경디자인

공간마케팅의 관점에서 본 도시호텔에 관한연구- 부티크 호텔사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City Hotels from the Perspective of Space Marketing - Focus on the Boutique Hotels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1 | 3 | 2012 | 디자인

공간마케팅의 관점에서 본 문화프로그램 활용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아트/갤러리 카페 공간연출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Use of Cultural Programs Centered around Space Marketing - Focused on the Space production of art/gallery caf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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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 마케팅 특성에 관한 기호학적 접근 연구 - 퍼스의 기호학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Method of Semiotic Approach for Characteristics of Space Marketing - Focusing on the Peirce's Semiotic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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