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 충성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438

STNet ID : 1004740

한자 : 店鋪忠誠度
영어 : store loyalty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충성도 [ 忠誠度 ]

R1:개념적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충성도 [ --忠誠度 ]

RT (관련어)

유사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점포애호도 [ 店鋪愛好度 ]

지각된 쇼핑가치차원이 점포태도, 쇼핑과정에서의 정서적 경험,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 of Perceived Shopping Value Dimensions on Attitude toward Store, Emotional Response to Store Shopping, and Store Loyalty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4 | 2011 | 경영학

점포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관계강도 및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Impact of the Congruence of Store Personality and Self-Image toward Relationship Strength and Store Loyalty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2 | 2010 | 사회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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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의식에 따른 미용서비스 구매행동의 차이

Differences of Purchasing Behavior on Consumer Values for Hairdressing Services

소비문화연구 | 13 | 1 | 2010 | 기타사회과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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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를 매개로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경쟁사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he Study on effect of service quality to the perceived value and store loyalty - ocusing to the moderating effect of prerceived value of competitiors-

유통경영학회지 | 13 | 2 | 2010 | 무역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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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용서비스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Shop Loyalty in the Beauty Industry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 8 | 4 | 2010 | 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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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복쇼핑성향에 따른 매장 VM이 쇼핑감정 및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tore VM on Shopping Emotion and Store Loyalty according to Clothing Shopping Orientation

디자인학연구 | 23 | 1 | 2010 |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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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점 서비스환경, 만족, 신뢰, 점포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대형할인점과 SSM의 비교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with Services Environment of Stores, Satisfaction, Trust, Store Loyalty in Retailing Settings: A Comparison of Discount Store and Super-super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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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 유형별 대형할인점의 점포선택 기준과 고객만족 및 점포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Relationships of Store Choice Criteria, Customer Satisfaction and Store Loyalty of Large Discount Store in the Lifestyle Types

상업교육연구 | 24 | 3 | 2010 | 교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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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쇼핑 경험가치 지각과 브랜드자산 및 점포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비교 연구: 대형 할인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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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동기가 소비자의 감정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쇼핑의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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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내 대형마트의 점포특성요인과 점포이미지 및 점포충성도와의 관계

The Relationships between Store-Related Factors, Store Image, and Store Loyalty for Discount Stores in China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2 | 2010 | 사회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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