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표권

연구분야 : B130202 사회과학 > 법학 > 공법 > 행정법

클래스 : 정치/법률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8085

STNet ID : 1005117

한자 : 商標權
프랑스어 : droit la marque de fabrique
영어 : trade mark right

d02-02 정치/법률제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d02-02 정치/법률제도 정치/법률제도

공업소유권 [ 工業所有權 ]

isKindOf (상위 유형)

 

A04 인공물 인공물
A04 인공물 / d02-02 정치/법률제도 정치/법률제도

무형 자산 [ 無形 資産 ]

isKindOf (상위 유형)

 

d02-02 정치/법률제도 정치/법률제도

재산권 [ 財産權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희석화 [ 稀釋化 ]

isAffectedBy (영향요인)

 

y05-01 법률/법령 법률/법령

독일 상표법 () [ 獨逸商標法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d02-02 정치/법률제도 정치/법률제도

권리 범위 확인 심판 [ 權利 範圍 確認 審判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d02-02 정치/법률제도 정치/법률제도

라이선스 [license]

RT (관련어)

 

d02-02 정치/법률제도 정치/법률제도

특허권 [ 特許權 ]

RT (관련어)

 

e02-04 표준/규격 표준/규격

기술적 표장 [ 技術的 標章 ]

RT (관련어)

 

e02-03 기준/규칙 기준/규칙

등록 상표 [ 登錄商標 ]

RT (관련어)

적용/적용대상

y05-01 법률/법령 법률/법령

상표법 제51조

RT_Y (◄관련어)

대상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기술 무역 () [ 技術貿易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사용 주의 [ 使用主義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지정상품

hasMethod (방법/기법)

 

 

설정등록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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