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영재

연구분야 : B12111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영재교육

클래스 : 인간(재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9044

한자 : 藝術英才
영어 : Gifted in arts

a01-05-01 인간(재능)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1-05-01 인간(재능) 인간(재능)

영재 [ 英才 ]

N1:종류

hasKind (종류)

 

a01-05-01 인간(재능) 인간(재능)

무용 영재 [ 舞踊 英才 ]

hasKind (종류)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장애 예술 영재 [ 障礙藝術英才 ]

hasKind (종류)

 

a01-05-01 인간(재능) 인간(재능)

미술 영재 () [ 美術英才 ]

hasKind (종류)

 

a01-05-01 인간(재능) 인간(재능)

음악 영재 () [ 音樂英才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융합형 영재 교육

융합형 영재교육의 가능성 모색

The Groping of the Possibility about Convergent Gifted Education

영재교육연구 | 21 | 3 | 2011 | 교육학

창의적 행동 발현의 구조모형 타당화 연구

Validation of Structural Model of Creative Behavior Based on Scientific Domain to Artistic Domain.

창의력교육연구 | 10 | 2 | 2010 | 교육심리학

창의적 행동 발현의 구조모형 타당화 연구

Validation of Structural Model of Creative Behavior Based on Scientific Domain to Artistic Domain.

창의력교육연구 | 10 | 2 | 2010 | 교육심리학

예술영재의 개인 및 환경적 특성 탐색: 음악, 미술, 무용영재를 중심으로

A Study of Personal and Environmental Background of Gifted Students in Arts

영재교육연구 | 20 | 2 | 2010 | 교육학

예술영재의 개인 및 환경적 특성 탐색: 음악, 미술, 무용영재를 중심으로

A Study of Personal and Environmental Background of Gifted Students in Arts

영재교육연구 | 20 | 2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