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차별화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1300

한자 :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프로덕트 아이덴티티 [Product Identity]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브랜드 확장 [ --擴張 ]

RT (관련어)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명품 브랜드 [ 明品-- ]

패션브랜드 PIS(Product Identity System)모델 제안 - 3대 럭셔리 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A Proposal on PIS(Product Identity System) Model in Fashion Brand

디자인학연구 | 24 | 3 | 2011 | 디자인

주얼리 브랜드 구성요소들이 브랜드 인지와 차별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Impact of Jewelry Brand Elements on Brand Identification and Differentiatio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10 | 1 | 2012 | 디자인

브랜드 차별화를 위한 소주 라벨디자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Soju Label Design For a Brand Differentiatio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2 | 2010 | 디자인

브랜드 차별화를 위한 소주 라벨디자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Soju Label Design For a Brand Differentiatio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2 | 2010 |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