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 장애 영유아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인간(연령)
인간(장애/질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0952

한자 : 聽覺障碍 嬰幼兒

a01-02-02 인간(연령)

연령1

영유아

a01-05-02 인간(장애/질병)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장애영유아 [ 障礙嬰乳兒 ]

R2:기능적

hasSolution (해결책)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인공와우 이식술 [ 人工蝸牛 移植術 ]

청각장애영유아 조기중재: 의사소통 능력의 평가

Early Intervention for Children with Hearing Impairment: Assessment of Communication Abilities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1 | 2010 | 교육학

청각장애영유아 조기중재: 의사소통 능력의 평가

Early Intervention for Children with Hearing Impairment: Assessment of Communication Abilities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1 | 2010 | 교육학

청각장애영유아의 조기중재를 위한 의사소통 평가 도구 구성의 타당성

Validity of Communication Assessment Protocol of Early Intervention for Children with Hearing Impairment

언어치료연구 | 19 | 1 | 2010 | 교육학

청각장애영유아의 조기중재를 위한 의사소통 평가 도구 구성의 타당성

Validity of Communication Assessment Protocol of Early Intervention for Children with Hearing Impairment

언어치료연구 | 19 | 1 | 2010 | 교육학

인공와우 착용기간에 따른 영유아의 청각적 인지능력 변화

Auditory perception Development for young children with hearing impaired in terms of CI use

특수아동교육연구 | 12 | 1 | 2010 | 교육학

인공와우 착용기간에 따른 영유아의 청각적 인지능력 변화

Auditory perception Development for young children with hearing impaired in terms of CI use

특수아동교육연구 | 12 | 1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