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학급 담임 교사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인간(직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1251

STNet ID : 9000536

한자 : 統合學級擔任敎師

a01-06-01 인간(직업)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직업분류(군)

교육전문가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P:개념속성연관

hasPurpose (목적)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통합교육 (특수교육) [ 統合敎育 ]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통합 교육 담당 교사 [ 統合敎育擔當敎師 ]

R1:개념적

RT (관련어)

 

a02-02 교육기관 교육기관

통합학급 () [ 統合學級 ]

RT (관련어)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특수교육 대상자 () [ 特殊敎育對象者 ]

초등학교 통합학급 담임교사의 장애학생 지도에 대한 교사효능감과 수업의 질 향상을 위한 교수적 수정 실행 분석

Self-Efficacy and Instructional Adaptations by Inclusive Classroom Teachers in Elementary Schools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1 | 1 | 2010 | 교육학

초등학교 통합학급 담임교사의 장애학생 지도에 대한 교사효능감과 수업의 질 향상을 위한 교수적 수정 실행 분석

Self-Efficacy and Instructional Adaptations by Inclusive Classroom Teachers in Elementary Schools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1 | 1 | 2010 | 교육학

초등학교 통합학급 담임교사의 요건

A Study on Inclusive Classroom Teachers' Qualifications and Roles: Perceptions from Administrators, Teachers, and Parents

통합교육연구 | 5 | 2 | 2010 | 특수교육

초등학교 통합학급 담임교사의 요건

A Study on Inclusive Classroom Teachers' Qualifications and Roles: Perceptions from Administrators, Teachers, and Parents

통합교육연구 | 5 | 2 | 2010 | 특수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