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기 부진 학생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인간(장애/질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1331

한자 : -- 不振 學生

a01-05-02 인간(장애/질병)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학습부진학생 [ 學習不振學生 ]

R1:개념적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쓰기 능력 [ --能力 ]

자기교정을 활용한 철자쓰기중재가 쓰기부진학생의 철자쓰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pelling Intervention Using Self-Error Correction for Students with Writing Difficulties on the Spelling Skills

학습장애연구 | 7 | 3 | 2010 | 교육학

자기교정을 활용한 철자쓰기중재가 쓰기부진학생의 철자쓰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pelling Intervention Using Self-Error Correction for Students with Writing Difficulties on the Spelling Skills

학습장애연구 | 7 | 3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