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가

연구분야 : B1901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신문방송학일반
B190305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서비스마케팅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164

한자 : 誘引價
영어 : valence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만족도 () [ 滿足度 ]

기업 교육훈련 참여자의 학습동기와 자기효능감, 유인가, 직무몰입 및 상사지원의 관계

The Relationship among Motivation to learn, Self-efficacy, Valence, Job involvement and Supervisor support of Participants in Corporate Training Programs

직업교육연구 | 29 | 2 | 2010 | 교육학

기업 교육훈련 참여자의 학습동기와 자기효능감, 유인가, 직무몰입 및 상사지원의 관계

The Relationship among Motivation to learn, Self-efficacy, Valence, Job involvement and Supervisor support of Participants in Corporate Training Programs

직업교육연구 | 29 | 2 | 2010 | 교육학

한국 신문의 과학 보도에 나타난 취재원 분석 - 조선일보와 한겨레신문의 미국 쇠고기 수입 관련 과학 기사의 경우 -

사회과학연구논총 | 24 | 2010 | 사회과학일반

한국 신문의 과학 보도에 나타난 취재원 분석 - 조선일보와 한겨레신문의 미국 쇠고기 수입 관련 과학 기사의 경우 -

사회과학연구논총 | 24 | | 2010 | 사회과학일반

뉴스의 실시간성과 유인가가 시청자의 심리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생리심리적 반응과 뉴스에 대한 평가를 중심으로

What Watching “Live” News Means to the Viewers: The Effect of Perceived Liveness of News on Its Viewers’ Pyschophysiological Responses

미디어 경제와 문화 | 9 | 2 | 2011 | 기타신문방송학

이익 혹은 손실 상황에서 금융소비자들이 경험하는 감정은 모두 같은가? - 조절초점에 따른 감정 유형 간 강도 그리고 만족도 차이를 중심으로 -

Do All Financial Consumers Have the Same Emotional Responses and Satisfaction Level in Gain or Loss Domain? - Differences of Intensity of Emotional Type and Satisfaction in Terms of Regulatory Focus

소비자학연구 | 22 | 3 | 2011 | 경제학